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HOW TO ORDER

ORDER

1. 문의와 상담은 홈페이지 Q&A, 전화, 매장방문 등을 통하여 하실 수 있습니다.
2. 각 매장의 영업시간을 확인 하신 후 방문 바랍니다.
3. 상담 후 디자인과 견적을 제안해 드립니다.
4 .방문 전 전화 예약을 하시면 대기시간이 단축됩니다.
5. 주문 완료 후 총 금액의 50%를 결제해 주시면 제작에 들어가게 됩니다.

PRODUCTION

일반적인 제작기간은 4주~7주 가량의 시간이 소요됩니다.
맞춤 주문 가구는 일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므로 자세한 제작 기간은 상담 후 결정 됩니다.

CANCELATION / RETURNING

[소품]

1. 교환 및 환불은 구입 후 7일이내로 제품을 사용하지 않은 상태에서 홈페이지 Q&A 게시판 또는 대표번호 031-263-3007로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.
2. 수령 후 7일 이후에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.
3. 개인사정으로 인한 취소, 택배반품시 배송료는 고객님 부담입니다.

[가구]

주문가구의 특성상 개인사정으로 인한 취소시 총 금액의 30%에 해당하는 위약금이 발생하며 왕복 배송료는 고객님 부담입니다.

DELIVERY

[소품]

1. 소품류는 착불 택배배송을 원칙으로 합니다.
( 5만원 미만 - 3,000원 / 5만원 ~ 30만원 미만 - 5,000원 / 30만원 이상 - 무료배송 )

[가구]

1. 가구 제품은 GHGM 직접 배송을 원칙으로 합니다.
2. 일정에 따라 직접배송이 불가할때에는 화물배송을 합니다.
3. 사다리차 및 특수 엘레베이터 사용 비용은 소비자가 부담합니다.
4. 기존에 사용하시던 가구 수거 및 운반 서비스는 불가합니다.
5. 제작 일정, 연휴, 기상악화 등으로 배송이 지연될수 있습니다.
6. 주말 및 공휴일은 배송이 불가합니다.
7. 부피가 작은 가구류의 경우 착불 택배배송으로 진행됩니다.
8. 가구 배송비는 별도입니다.
  • AS / GUARANTEE

    [소품]

    1. 보증기간은 상품 수령일부터 3개월로 합니다.
    2. 보증기간 내 발생한 제조상의 결함은 무상으로 수리를 해드립니다.
    - 단, 고객의 부주의로 인한 파손은 수리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    3. A/S문의는 홈페이지 Q&A 게시판 또는 대표번호 031-263-3007 (M 010-5833-3007)로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  [가구]

    [보증기간 이내]

    1. 보증기간은 배송일로부터 1년간으로 합니다.
    2. 보증기간 내 발생한 제조상의 결함은 무상으로 수리를 해드립니다.
    - 단, 고객의 부주의로 인한 파손은 수리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    3. A/S문의는 홈페이지 Q&A 게시판 또는 대표번호 031-263-3007 (M 010-5833-3007)로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  [보증기간 이후]

    1. 배송일 기준 무상 A/S 기간 이후에는 A/S비용이 발생합니다.
    2. 유상A/S비용은 (수리비, 부품비, 출장비, 기타비용)이 포함됩니다.

    [A/S가 불가능한 경우]

    1. 원목의 특성인 무늬결, 옹이, 집성부분의 톤차이, 변재부분의 흰살 등 이 있는경우
    2. 시간의 경과 및 직사광선 등 외부 환경으로인해 원목이 변색된 경우
    3. 실내의 건조, 습도 차로 인한 크랙발생 또는 휨 현상이 발생한 경우
    4. 취급 부주의로 인한 파손 또는 고장
    5. 제품의 사용 목적 외의 사용, 임의 개조로 일어난 파손 또는 고장

    Back to Top